2010. 1. 6. 11: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늦었지만 월간탭을 만들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첫장에는 기존의 일정메모양식에 있던 '찾아보기'와 '월간목표'를 가지고 왔고요. 두번째 세번째 페이지는 월간일정을 적을 수 있는 달력이 있습니다. 마지막 4번째 페이지에는 시간사용부 양식을 넣었습니다만, 칸을 모두 비워놓아 사용하시는 사람이 적당히 고쳐서 사용하실 수 있게 했습니다. 예를들어, 한 달 동안 몸무게 변화를 알고싶으신 분은 저 칸 중 하나를 몸무게 칸으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악기연습량을 체크하시는 분들은 체크표로 활용하셔도 되고요.


  월간탭 마지막장이 시간사용부가 들어가게 되면서 기존에 만들었던 일정메모 양식도 조금 수정하였습니다. 월간탭 첫장에 들어간 찾아보기 페이지는 중복이 되어 삭제하였고, 대신, 시간사용부 양식을 넣었습니다. 여기에 들어간 양식은 취침/기상/수면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때문에, 월간계획페이지 2장 뒤에 일정메모 양식을 넣으면 위의 사진과 같이 시간사용부 양식이 좌우로 펼쳐져 보이게 됩니다. 이게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분은 기존 양식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일정메모 양식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되고요.

2009/12/11 - FP [CEO] 2010년 속지 1week 4page + 시간사용부




  인쇄방법 :
  홀수페이지 뒤에 짝수페이지를 인쇄합니다. PDF리더의 중앙자동정렬 옵션은 꺼 주시고 실제 사이즈로 인쇄해 주세요.



  인쇄방법 :
  L2 파일의 1페이지 뒤에 R2 파일의 1페이지가 인쇄될 수 있도록 합니다. PDF 리더의 중앙자동정렬 옵션은 꺼 주시고 실제 사이즈로 인쇄해 주세요.



  프랭클린 플래너 속지는 관련 카페에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속지 사이즈

마이크로 : 66mm × 105mm
포켓 : 88mm × 151mm
CEO : 86mm × 172mm
컴팩 : 108mm × 172mm
클래식 : 140mm × 216mm


  재배포 가능합니다.


출처1: http://waterai.tistory.com/ '공유-프플속지'카데고리
출처2: http://cafe.daum.net/fpuser '자작속지'란에서 글쓴이 '워터아이' 검색
Posted by 워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