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5. 16: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까지는 1day 2page 오리지널 속지를 썼었는데요. 데일리페이지 맨 뒷장에 월별 경비기록란이 있었습니다. 이 양식이 저와 맞지 않아서 지출부는 따로 양식을 만들어 작성하고 월별경비 페이지는 위와 같이 개조하여 시간기록부로 활용하고 있었는데요, 올해 1day 1page를 구입했더니 위의 양식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2페이지짜리 쓰시는 분 중 일일속지 뒷장의 경비 페이지를 쓰지 않으시는 분은 위와 같이 개조해서 쓸 수 있구나 하는 팁으로 보시고요.(그리고 그 표를 활용하세요.) 위의 속지가 없으신 분은 프린트해서 쓰면 됩니다.

  CEO 사이즈만 있습니다. 제 컴의 문제인건지 한글의 문제인건지... 한글에서 프린트하면 여백이 설정한 것과 다르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한글에서 PDF로 프린트 후, 그 파일을 다시 프린트하는 삽질을 해야 여백이 딱 맞습니다. 혹시 여백이 잘 안맞아서 양면인쇄가 어려우신 분은 저처럼 해 보세요. (한글 2007버전엔 PDF로 인쇄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글 파일은 첨부합니다만 저기 파란 띠 때문에 편집이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이즈로 변경하고 싶은데 편집이 어려우신 분은 그냥 저 파란 띠를 다 지우세요. 조판부호 보기 해서 타공부분에 들어가 있는 그림을 다 지워주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즈로 만들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이즈 참조하시고, 트랙백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속지 사이즈

마이크로 : 66mm × 105mm
포켓 : 88mm × 151mm
CEO : 86mm × 172mm
컴팩 : 108mm × 172mm
클래식 : 140mm × 216mm

PDF파일의 재배포 가능합니다.

(한글 2007파일인데, 수정이 조금 어렵습니다.)
한글파일은 수정, 배포 가능하며, 다른 사이즈로 수정시 이 포스트로 트랙백 보내주세요.



출처1: http://waterai.tistory.com/ '공유-프플속지'카데고리
출처2: http://cafe.daum.net/fpuser '자작속지'란에서 글쓴이 '워터아이' 검색


Posted by 워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