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9. 17:57
  워터는 피자를 좋아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피자집은 두명이서 갈만한 장소는 못 되기 때문에 둘이 만날 때는 거의 가지 못한다. 여럿이 모이면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 편이기 때문에 요즘은 피자집에 갈 일이 거의 없어서 아쉽다. 그래서 먹고싶을 땐 어쩔 수 없이 시켜먹곤 한다.
  유명 브랜드의 개인적 선호도 순위를 매기자면 M>D>P 순!

  그러다 몇 달 전에 임실치즈피자라는 것을 먹어보게 되었다! 맛있다는 이야기는 들어왔었지만 접할 기회가 없어서 먹지 못하고 있었다가 누가 사주는 덕분에 먹어보게 되었는데...

  이럴수가! 맛있었다!!

  그래서... 언젠간 다시 먹어보아야지 하고 있다가,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임실치즈피자 전화번호가 붙어있는 것을 보고 시켜먹어봐야겠다고 계속 벼르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시켜먹기로 마음을 먹고, 메뉴를 고르기 위해 인터넷을 뒤졌는데...

  이럴수가! 어느 게 진짜 임실치즈피자야???

  아니, 진짜인지 가짜인지 따지는 것은 사실 무의미하다. 하지만 어느 게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그 임실치즈피자인지, 내가 그 때 먹었던 피자가 어디건지 도무지 모르겠다. ㅠㅠ

  임실은 지역이름이기때문에 '임실치즈피자'라는 명칭은 임실에서 난 치즈를 사용하면 어디나 쓸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임실치즈피자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회사가 나온다.

  찾다찾다가 결국 못 찾아서 결국 피자를 먹기로 한 계획은 무산. 사실 두어 군데 전화를 걸어보긴 했는데 전부 이 지역은 배달이 안 된단다. 그럼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어있는 번호는 어디것일까? 어디것인지는 몰라도... 요즘같이 먹거리가 불안할 때엔 아무거나 시켜먹기 싫다.

  아... 피자먹고 싶다... 그냥 엘리베이터 전화번호를 보고 시킬것인가, 아니면 M사나, D사나 P사의 피자를 시킬것인가!

'dail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소월 '초혼'  (0) 2008.08.16
워터아이의 미투데이 - 2008년 8월 11일  (10) 2008.08.12
카파니쉬(caffanissi) 케이크.  (0) 2008.08.08
피아노 위 인형들  (0) 2008.08.04
나의 MBTI 성격유형.  (17) 2008.08.03
Posted by 워터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