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5. 16:3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리보기는 컴팩사이즈입니다.)



  타공하여 접어서 쓰거나, 책갈피에 끼워서 쓸 수 있게 제작된 위클리 컴퍼스입니다. 다 쓰신 후 타공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해서 위클리컴퍼스 부분이 바깥쪽으로 나오게 접으면 역할과 목표 부분이 뒤로 가 있고, 메모 부분이 앞에 있습니다. 그건 제가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__);;
  역할과 목표는 일주일에 한 번 쓰면 거의 바꿀일이 없는데, 메모부분은 자주 확인하고 바꾸기 때문에 앞쪽에 오는것이 확인도 쉽고, 작성할 경우 바인더링의 방해를 받지 않아 좋더군요.
  또, 1일 2페이지의 경우, 일정을 작성할때는 메모란을 참조하는 것이, 오늘의 기록사항을 작성할때는 역할과 목표를 참조하는 것이 보다 도움이 되었기에 예전부터 그렇게 써 오고 있었습니다. 혹시 불편하신 분은 한글 파일을 열어 셀 위치를 바꾸시면 됩니다. 그냥 책갈피에 끼워 쓰실분은 상관 없으실 것이고요.

사용법

1. 타공하여 쓰기.

  양면인쇄 후 회색 띠 부분을 포함하여 자릅니다.
  타공하여 위클리컴퍼스 부분이 바깥으로 오게 접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짜에 끼워 씁니다.
  다 쓴 후에는 회색 띠 부분을 잘라내어 보관합니다.
  단점 : 매일 바인더를 열어서 새로 끼워야 한다.

2. 위클리 컴퍼스에 끼워 쓰기.
  양면인쇄 후 아래쪽 회색 띠 부분을 제거하여 자릅니다.
  타공부분을 안으로 접고, 위클리컴퍼스부분이 밖으로 오게 접어서 위클리컴퍼스 책갈피에 끼웁니다.
  다음주 위클리컴퍼스를 적당한 곳에 끼워두고 이번주의 '큰 돌 놓기'로 사용합니다.
  한 주가 끝나면 '큰 돌 놓기'로 사용한 부분을 접어서 이번주 위클리 컴퍼스로 쓰고, 다음주 컴퍼스를 다시 큰 돌 놓기로 사용합니다.
  보관할 경우 한 주가 한 면에 펼쳐져 보이게 됩니다.


  제 컴에서는 PDF 파일로 인쇄하는게 여백이 맞더라고요. PDF파일 재배포 가능합니다.


  사이즈 변경하실 분은 한글파일(2007파일입니다.)을 받아서 수정하시면 되고요, 수정&배포 가능합니다. 다른 사이즈로 수정시 이 포스트에 트랙백 보내주세요.^^


추가정보!
  COMPASS의 한국어 표기는 '컴퍼스'입니다. (확인하러가기)



출처1: http://waterai.tistory.com/ '공유-프플속지'카데고리
출처2: http://cafe.daum.net/fpuser '자작속지'란에서 글쓴이 '워터아이' 검색

Posted by 워터아이